(주)금성백조주택 예미지 홍보단 발족식
(주)금성백조주택 예미지 홍보단 발족식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3.09.0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단 일정 및 죽동A1BL 예미지 분양 교육 실시

(주)금성백조주택 예미지를 알리는 12명의 홍보단 발족식이 2일 오후 탄방 예미지빌딩 본사에서 열렸다.

▲ (주)금성백조주택 예미지를 알리는 12명의 홍보단 발족식이 2일 오후 탄방 예미지빌딩 본사에서 열렸다.
이날 발족식에서는 홍보단을 환영하는 금성백조 임직원의 인사와 회사소개, 그리고 앞으로의 홍보단 일정 소개를 비롯, 죽동A1BL 예미지 분양에 대한 교육이 시작됐다.

정성욱 회장은 “예미지의 슬로건은 삶이 아름다운 아파트이지만, 기획단계에서 ‘여성’을 빼놓을 수 없었다. 회사 내부에서는 ‘여성이 살기 좋은 아파트’라는 가치도 늘 같이 가고 있다. 도안신도시 13단지 예미지가 대통령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도 예미지의 진가를 분양 때부터 널리 알려주시고 물심양면으로 도아주신 홍보단 여러분 덕분이다. 도안신도시 7블록 분양 신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홍보단을 환영했다.

전문적인 상담 경험과 아파트 분양에 대한 지식, 나아가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까지 철저히 갖춘 금성백조 예미지의 주부 홍보단은 벌써부터 그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까다로운 심사와 주택사업본부 임원 및 실무진으로 구성된 면접까지 통과한 주부 홍보단은 앞으로 죽동 예미지의 전문적인 홍보를 위해 대전 곳곳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부동산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중개업소 마케팅, 주부들을 찾아가는 장터 마케팅, 그 외 집객시설과 유동인구가 많은 곳 등지에서의 로드 마케팅에 참여하여 고객들에게 죽동 예미지를 홍보할 계획이다.

홍보단으로 뽑힌 최수진 과장은 “금성백조와는 도안 13단지 예미지, 도안신도시 7블록 예미지 분양 때도 함께 일을 했었는데 고객에 대한 서비스나 아파트의 품질이 점점 더 진화하고 발전하는 모습에 늘 감탄했다. R&D특구 죽동 예미지는 과학도시 대전의 상징성과 더불어 2년 만에 대전에서 분양하는 금성백조의 작품이기에 대전 시민의 한사람으로서도 기대가 굉장히 크고, 홍보단이 돼 영광이다. 대한민국 아줌마로서, 대전 토박이 주부로서 죽동 예미지의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금성백조주택은 도안신도시 7블록 분양 당시 우수한 분양 성적으로 금성백조 직원 뿐 아니라 예미지 홍보단에도 후한 인센티브를 수여한 것으로 유명하다.

주택사업본부 임재득 상무는 “도안신도시 7블록 예미지의 분양신화는 금성백조라는 회사와 예미지라는 브랜드에 대해 무한한 애정을 가지고 노력해 준 홍보단 덕분에 이룰 수 있었다. 죽동 R&D특구 A1BL 예미지 역시 우수한 입지와 수도권 분양 경험을 바탕으로 또 하나의 명작을 기획하고 있다. 우리 직원 뿐 아니라 도와주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 죽동의 No.1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