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우체국,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대전우체국,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3.10.0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날 운영… 선착순 100명에 '매우 만족 국화 화분' 증정

대전우체국(국장 고용석)은 8일 '2013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15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친근한 우체국 이미지 제고를 위한 ‘2013년 고객의 날’ 행사를 펼쳤다.

우정사업본부는 '국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한국우정'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과 내실 있는 고객만족 활동으로 2013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날 대전우체국은 9시부터 12시까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인사와 함께 무료까페를 운영해 다과를 대접하고, 순번대기번호표 뒷면에 일부인을 찍어오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매우 만족 국화 화분’ 증정 행사를 가졌다.

고용석 국장은 “앞으로도 대전우체국은 고객님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친근한 우체국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발한 고객만족도 측정 모델로 지난 1992년부터 시행됐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