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정성욱 회장, 법무보호 2천5백만원 쾌척
금성백조 정성욱 회장, 법무보호 2천5백만원 쾌척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3.10.14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은 우리지역 불우 출소자들의 자립기금으로 사용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충남지부(지부장 김재환)에서  14일 오후 3시, 2013 Yellow Friends 순환캠페인을 개최했다.
▲ 금성백조 정성욱 회장, 법무보호 2천5백만원 쾌척
이날 행사에는 윤경식 대전지방교정청장 등 법무기관자, 박용갑 중구청장, 문성식 대전지방변호사회장, 남재동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장, 황완순 국제라이온스 356-B(대전)지구 수석부총재, 이시구 계룡건설산업회장, 정성욱 법무보호대전충남지부 보호위원연합회장 및 보호위원 등 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페라 웨딩홀에서 열렸다.

Yellow Friends 순환캠페인은 출소자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고 우리 이웃 모두가 사랑과 행복나눔을 실천하여 우리사회의 일원으로 받아들이기 위한 시민의식 전환을 목적으로 민간자원의 효과적 조성을 통해 출소자들의 재범방지와 공공의 복지를 증진하고 지역사회의 효율적인 범죄예방을 위하여 진행되었다.

1부 결의대회에서는 홍보영상 상영 및 노란리본달기 퍼포먼스, 후원 기금 전달식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캠페인에서는 참여자 일동이 시내 주변과 지하철역 일원에서 플래카드과 피켓을 들고출소자 사회복귀 사업에 대한 대국민 홍보용 전단지 1,000여장을 배포하여 출소자 HUG 후원의 날을 안내하는 범죄추방캠페인을 전개하였다.

한편 정성욱 보호위원연합회장은 법무보호기금 2,500만원을 쾌척하였으며, 이 외에도 계룡건설 이인구 명예회장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 대전지방변호사회 등 각종 사회단체 및 위원회에서도 온정의 마음을 베풀어 기부행사에 동참하였다. 이날 모금된 후원금은 우리지역 불우 출소자들의 자립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