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TP, 지역 이웃에 따뜻한 손길 전해
대전TP, 지역 이웃에 따뜻한 손길 전해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5.12.0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참여....기부로 ESG 사회적 책임 실천
지난 3일, 대전테크노파크 이창복 운영지원실장이 '희망2026 나눔캠페인' 기부금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급회에 전달하고 있다.
지난 3일, 대전테크노파크 이창복 운영지원실장이 '희망2026 나눔캠페인' 기부금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급회에 전달하고 있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테크노파크가 연말을 맞아 대전시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지역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대전TP는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특히,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 모금으로 나눔의 의미를 더했으며, 모금된 기부금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위기가정, 돌봄 소외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민에게 투명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나눔 참여는 대전TP의 ESG 기반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으로,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일류경제도시 대전 실현을 위해 매년 무료급식 지원, 장애·아동복지시설 후원,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정례화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김우연 대전TP 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일은 공공기관의 중요한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계속 이어가며 지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