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성백조주택, 죽동 예미지 모델하우스 사전 품평회
(주)금성백조주택, 죽동 예미지 모델하우스 사전 품평회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3.10.2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과 임직원 60여명은 지난 18일 오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주택전시관에서 죽동 예미지 모델하우스 사전 품평회를 개최했다. 죽동 예미지는 총 998세대로 10월 25일 주택전시관을 개장할 예정이다.

▲ 죽동 예미지 모델하우스 사전 품평회
정성욱 회장은 “우리 임직원들은 모두 아파트와 분양의 전문가들이다. 고객에게 선보이기에 앞서 각자 높은 잣대와 내 집을 점검한다는 마음자세로 부족한 부분을 기탄없이 지적하고 개선방안을 연구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60여명의 금성백조주택 임직원들은 이번 품평회에서 세부적인 마감재와 가구, 인테리어 등 모델하우스 시공상태를 점검했다. 1주일을 남겨두고 고객에게 선보이는 마지막 준비 기간인 만큼 직원들 모두 진지하게 임했다. 다양한 안목과 여러 연령대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금성백조에서는 20년 경력 이상의 건축분야 직원들 뿐만 아니라 본사직원 등 비전문가 집단의 평가도 함께 진행했다.

주택사업본부 임재득 상무는 “이번 죽동 예미지는 뛰어난 입지와 더불어 평면에 있어 가장 완성도가 높은 프로젝트이다. 전 세대를 4bay구조로 설계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대통령상 수상 아파트에 걸맞은 예미지의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이기 위해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