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충남TP산업기업협의회, 제6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
(사)충남TP산업기업협의회, 제6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
  • 최온유 기자
  • 승인 2014.02.2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이엔티 박창현대표 회장 연임, 삼성디스플레이 송백규 부사장 등 선임
(사)충남디스플레이산업기업협의회는 지난 27일 충남 아산 온양관광호텔에서 ‘제6차 이사회, 정기총회 및 디스플레이 포럼’을 개최했다.
▲ 제6차 이사회, 정기총회 및 디스플레이 포럼
금번에 개최되는 '이사회'와 '정기총회'는 기업협의회의 2013년도 결산 및 2014년도 사업계획(案), 예산(案), 임원 선임(案) 등에 대한 승인을 통해 좀 더 실질적인 회원사 지원서비스를 약속했다.

제6차 정기총회에서는 박창현 회장((주)DE&T )이 연임 승인으로 제 4대 회장으로 선출되었고, 삼성디스플레이 송백규 부사장, 세메스 문주태 대표이사, SKC Hass Display Films(유)의 이태화 대표이사가 2014년도 기업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임원으로 새로 선임되었다. 2014년 기업협의회의 활동이 기대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기업협의회에서는 정기총회 외에 오후 행사로 “제6회 디스플레이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IHS Technology의 지병용이사가 ‘중국 디스플레이 산업전망’,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산업전망’을 주제로 회원사들의 관심분야를 전체적으로 터치하는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논의된 2014년 기업협의회 주요사업은 ▲디스플레이 관련 정보 공유 및 네트워킹(도지사 간담회, 제5회 CEO워크숍, 제11회 충남디스플레이산업 발전워크숍, 제10회 CVCE2014, 회원사 전체 실무진 회의, 포럼 및 세미나) ▲인력 고용 지원 추진(제8회 디스플레이/IT산업 채용박람회 2014)▲기업지원사업(디스플레이산업 맞춤형 인재양성 사업) ▲회원사 정보지원 강화(디스플레이 시장 및 기술동향 책자 제공, 기술 관련 R&D 공고 제공, 각종 포럼 및 세미나 자료 홈페이지 업로드) 등을 추진한다고 한다.

기업협의회는 08년 7월 30일 출범했으며, 제1대 회장인 (주)SFA 신은선 고문, 2대 회장인 (주)DE&T 박창현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임원사인 네오뷰코오롱(주), 삼성디스플레이(주), (주)삼양사, 세메스(주), 에버테크노(주), SKC Haas Display Films(유), (주)SFA, (주)톱텍, (주)인아오리엔탈모터, (주)성진하이메크 11개 임원사로 구성되어있으며, 현재 61개의 회원사가 활동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