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대전 방문… 정책공약 지원 간담회 개최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국회의원들이 25일 대전을 대거 방문해 박영순 후보의 정책공약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대전을 찾은 국회의원들은 자신이 속한 상임위 분야를 중심으로 소규모 간담회를 갖고 참석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해법을 모색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간사를 맡고 있는 김성주 의원(전주 덕진)은 이날 오후 1시30분 박영순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지역 아동센터장들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 아동센터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다.
천안시 서북구 제3탄약창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는 박완주 의원(원내부대표. 산업통상위원회)도 오후3시 박영순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장동탄약창 이전지역 주민들을 만나 장동탄약창 이전과 지원 문제에 대해 주민들과 의견을 나눴다.
박 의원은 이에 앞서 김성주 의원이 마련한 지역 아동센터장 정책간담회에도 참석했다.
박영순 후보 선대위 관계자는 “금일 간담회는 각 국회의원들이 대덕구 보궐선거 지원을 위해 자발적으로 마련한 것”이라며 “박영순 후보의 정책공약을 뒷받침하기 위한 중앙정치권의 지원과 관심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영순 후보 선대위 명예선대위원장인 박병석 전 국회부의장도 이날 오후 선거사무소를 찾아 선대위 관계자들과 대책회의를 여는 등 지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