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전시 바이오인의 밤 개최
2014 대전시 바이오인의 밤 개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4.11.24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비즈 클럽, 산․학․연․관 기술․정보 교류 활동 한 해 알찬 마무리

대전테크노파크(원장 전의진)는 대전바이오비즈클럽이 주관하고 대전광역시가 후원한 가운데 25일 오후 5시 30분 오페라웨딩컨벤션에서 바이오분야의 산학연 관계자 13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2014 대전시 바이오인의 밤’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 대전테크노파크(원장 전의진)

 바이오비즈클럽은 바이오소재(50여명), 바이오 분자진단(40여명), 바이오의약(40여명) 3개 분야로 운영되고 있다.

바이오비즈클럽은 상호 기술협력을 통해 참여자간 공동학습 및 신사업 발굴을 위해 매월 분야별 비즈클럽 회원기업을 방문하여 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는 교류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바이오인의 밤 행사는 2014년 활동상황을 공유하며 유공자 표창, 기업성공사례 발표(2개 기업), 기업제품 전시(6개 기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성공사례 발표하는 ㈜알테오젠(대표 박순재)는 바이오시밀러(동등바이오의약품)와 바이베타(개량신약)부분에 그 실력을 인정받아 코스닥 상장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정민 대전테크노파크 바이오나노융합산업본부 본부장은 “바이오기업이 국내외적으로 각광받는 분야에 선도적으로 연구개발을 하고 그 핵심 기술을 공유하며 산업 가치에 대한 이해를 넓혀 산․학․연이 상호 협력하는 계기가 되는 비즈클럽을 지속적으로 지원 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