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교육진흥원, 중소기업인 교육을 위한 MOU 체결
대전평생교육진흥원, 중소기업인 교육을 위한 MOU 체결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4.12.2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산업단지관리공단과 중소기업인 교육 위한 업무협약 체결해

대전평생교육진흥원(원장 연규문)과 대덕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최상권)은 29일 오후 3시 대덕산업단지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중소기업인 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전지역의 중소기업과 공공기관의 교육 네트워크를 통하여 상호 유기적인 협조관계를 구축하고 중소기업인 대상 맞춤형 평생교육프로그램을 활성화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참여기관 간의 각종 정보․성과․인프라의 상호 제공 및 교류, 지역 중소기업과 평생교육의 활성화를 위한 공동 노력, 지역 중소기업인에 대한 맞춤형 교육 의뢰 및 실시, 대전시민대학의 각종 자원 이용 및 안내 홍보, 참여기관 간 실무협의체 구성 및 제반 협력사항 이행 등이다.

연규문 대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전지역 중소기업인들을 위한 맞춤형 평생교육프로그램이 개설 운영되어 양 기관의 지속적인 발전과 더불어 학습과 취업이 연계되는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의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전시민대학에서 중소기업인을 위한 맞춘 맞춤형 평생교육프로그램들이 개설 운영될 예정이며, 관련 문의는 대전시민대학 홈페이지(http://dcu.dile.or.kr) 또는 ☎712-9925, 9900번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