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민원실무종합심의회 구성... 주 2회 정례화
아산시는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민원 사무에 대해 민원인의 욕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신속하게 처리하는 민원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아산시 민원실무종합심의회를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민원실무종합심의회는 민원인의 욕구를 적극 수용하여 처리주무부서를 중심으로 관계부서의 과장과 팀장들의 유기적이고 책임있는 협업처리로 민원처리 기간 단축은 물론 시민 눈높이에 맞는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명자 민원봉사과장은 “모든 민원에 대한 능동적인 대처는 물론, 신속하고 투명한 민원처리로 민원편의 도모와 친절한 응대로 시민이 행복한 아산 만들기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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