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설公, 정부3.0 평가 ‘우수기관’ 표창 수상
대전시설公, 정부3.0 평가 ‘우수기관’ 표창 수상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5.11.0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근종 이사장, "시민 눈높이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적극 발굴"

대전시설관리공단이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정부3.0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3일 공사에서 행정자치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 김근종 대전시설공단 이사장(오른쪽) 지방공기업 정부3.0 평가 ‘우수기관’ 표창 수상
전국 129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평가는 정부3.0 추진기반 구축, 기관 간 협업, 맞춤형 서비스 추진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였으며, 공단은 이중 상위 10%로 선정되어 대전시 공사, 공단 중 유일하게 행정자치부 장관 표창의 영예를 얻었다.

공단은 「임직원 정부3.0 실천결의대회」, 「정부3.0 우수사례 경진대회」 를 개최하여 ‘정수원 화장로 내 대차개선’을 통한 예산절감, ‘국민생활관 지하수 활용’을 통한 수영장 민원해소 등 시민들이 체감 할 수 있는 우수사례 발굴에 기여한 것을 인정받았다.

또한 장애인 및 노인 일자리 창출과 24개 공공시설의 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통한「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등 정부3.0 핵심과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근종 이사장은 “앞으로도 대전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적극 발굴하고, 지속적인 경영개선을 통해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