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정성욱 회장, '청년희망펀드' 3천만원 기탁
금성백조 정성욱 회장, '청년희망펀드' 3천만원 기탁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5.11.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일자리 창출 힘 보태 청년실업 해소에 노력

정성욱 (주)금성백조주택 회장이 10일 오전 대전시청 시장 응접실(10층)에서 청년일자리 해결을 위해 '청년희망펀드'3천만원 기탁했다.

▲ 이 자리에는 권선택 대전시장, 이중환 경제산업국장, 유승병 일자리정책과장, 안병서 농협 대전영업본부장, 황국서 농협시청지점장, (주)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 김호 사장, 이창종 전무가 참석했다.
이번 기탁식은 지난 9월 21일 권선택 대전시장과 대전경제단체장, 시산하 유관기관장의 기탁에 이어 네 번째이며, 상품은 농협 「청년희망펀드」로 1구좌당 1만원 이상으로 원금과 이자를 전액 기부하여 향후 “청년희망재단”에 입금되어 중앙기금으로 활용되게 되며, 청년일자리 마련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정성욱 회장은 “청년일자리를 창출하는데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청년이 희망을 잃지 않고 꿈과 열정으로 취업하여 우리지역과 미래 발전의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청년희망펀드'가입 소감을 밝혔다.

권선택 대전시장은 “청년은 우리나라의 미래이자 희망으로 빨리 취업하여 부모에게 효도하고 경제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정성욱 회장님의 '청년희망펀드' 가입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한다.”며 청년들에게 큰 희망이 되었으면 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