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가 23일(수)본사 대강당에서 비전전략 혁신경진대회를 개최했다.
비전전략 혁신경진대회는 금년도 기관장 경영방침의 일환으로 추진된 것 으로, 급변하고 불확실한 대내외 경영환경 속에서 지속성장 가능기업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자 전 임직원이 위기의식을 갖고 변화를 주도하고 도전하는 전략적 경영혁신체계 구축이 절실하다는 인식하에 이루어진 것이다.

가스기술공사 이석순 사장은 대회사에서 “이제 경영혁신은 시대적 사명”이므로, 우리공사가 더욱 발전하고 역동적인 조직이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혁신은 필수적이며, 이것이 바로서기 위해서는 의식 변화와 소통이 선행되어야 하므로 공동의 목표를 향해 수평적, 수직적으로 서로 협력하여 살아 숨쉬는 조직을 만드는데 사장인 나부터 먼저 혁신하고, 위로부터의 혁신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가스기술공사 전 임직원은 이번 대회를 통해 공사의 중장기 발전과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국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한 자발적 혁신문화를 정착시키는 시금석으로 삼겠다고 다짐했으며, 내년초에는 글로벌 경영환경 트랜드를 반영하고 공사의 의지와 염원을 담은 중장기 혁신 비전을 새롭게 선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