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리사 의원, 소아암 돕기 사랑의 제기차기 릴레이 동참
이에리사 의원, 소아암 돕기 사랑의 제기차기 릴레이 동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02.2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전 보문산에서 팬클럽과 지지자 등 500여명과 소아암 돕기 기부 행사 가져

새누리당 이에리사 국회의원(비례대표)이 20일 오전 11시 대전시 중구 보문산에 위치한 숲속 공연장에서 팬클럽과 지지자 등 500여명과 함께 ‘3.1 소아암 돕기 사랑의 제기차기 챌린지 릴레이 행사’ 에 참여했다.

▲ 이에리사 의원, 소아암 돕기 사랑의 제기차기 릴레이 동참
사랑의 제기차기 챌린지는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소규모 개인 기부 릴레이로서, 대전 최대 규모 봉사・육아 카페인 ‘도담도담’의 이서진 대표가 SNS를 통해 이 의원을 추천함으로서 이루어졌다. 

행사에 직접 참여한 이에리사 의원은 “뜻 깊은 행사에 많은 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며 “특히 우리 중구는 소아암 환우 뿐 아니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사회적 약자들이 많은 만큼, 중구 노인 복지관 설립 등 제도적 지원책과 함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밝혔다. 

‘3.1 소아암 돕기 사랑의 제기차기 챌린지’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CBS가 공동 추진하는 소규모 개인 기부 릴레이로서, 지난해 유행했던 ‘아이스버킷 챌린지’와 같은 형태의 SNS 기부 캠페인이다.

이에리사 의원은 후속 기부자로 소아암병동이 있는 충남대병원의 김봉옥 원장과, 대전 MBC의 이진숙 사장, 중구 여성 축구단인 스카이 축구팀을 각각 지목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