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범 대덕구청장,“공모사업 실패 두려워말고 적극 도전하라”강조
박수범 대덕구청장,“공모사업 실패 두려워말고 적극 도전하라”강조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6.02.2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주간업무회의서 정부․市 공모사업 적극 도전 주문
대전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22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회의에서 구의 어려운 재정여건 해소를 위한 대책으로 정부와 대전시의 각종 공모사업에 적극 도전해 줄 것을 주문했다.
▲ 박수범 대덕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22일 열린 주간업무회의 장면 (사진제공- 대덕구청장)
박수범 구청장은 또 이와 관련해 “공모사업과 공약사업을 비롯해 연두방문 때 제기된 사업에 대한 각 실·과별 처리상황에 대한 평가와 함께 그 결과를 적극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부서장의 성과상여금에도 이런 평가 결과가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산업단지에 있는 기업에 대한 구 차원의 지원에 대해서도 “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책을 적극적으로 발굴·추진할 필요가 있다”며 “구 차원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영향력을 발휘해 중소기업지원단 등 각종 지원정책이 전시행정에 머무르지 않고 신뢰행정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박수범 구청장은 이밖에도 “총선 기간 등 각종 사업과 행사 진행에 제약을 받는 시기에는 시책과 과제들을 발굴하는 시기로 삼을 수 있다”며 “구정 발전을 위한 시책발굴과 각종 과제 발굴, 선진지 벤치마킹 등으로 구정 업무가 한 번 더 도약 할 수 있도록 적극적성과 열정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달라”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