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정순평 예비후보, 천안(병) 출마 공식 선언
국민의당 정순평 예비후보, 천안(병) 출마 공식 선언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03.1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교육 중요성 강조, 수도권 규제 강화 천안 탈바꿈 주장

국민의당 정순평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천안병 출마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정순평 예비후보는 10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천안의 미래는 교육에 달려 있고 중앙에서 활약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사회가 요구하는 유능한 산업역군들을 많이 길러내어 이들 모두 안정적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만드는 일이 급선무이며 수도권 규제를 강화해서 천안을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 일자리가 넘치는 천안으로 탈바꿈 시키는데 저의 모든 힘을 쏟아 붓겠습니다”고 밝혔다.

▲ 정순평 예비후보
특히, 정순평 예비후보는 “기득권유지를 위한 현역의원들의 게리멘더링이 천안시민의 분노를 자아 내고 있다”며 “유권자들을 우습게 보고 시민의 합리적 의사를 무시하는 오만불손한 현역의원들 이제 심판해야 하고 3선까지 키워주었지만 도대체 천안을 위해 해놓은 것이 무엇이냐는 지탄의 목소리가 높다. 착하지만 무능한 현역인가 강한 추진력을 가진 새인물인가를 놓고 시민의 냉정한 평가를 받겠습니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기자회견을 마치고 정순평 예비후보는 “정치외교학을 공부하고 국회 입법보좌관을 거쳐 충청남도의회 5,6,8대 의원과 의장으로 활동하면서 얻은 중앙정치와 지방정치를 아우르는 폭넓은 네트워크와 정치역량을 가지고 있으며 대전/홍성/아산/충주에 위치한 한국폴리텍4대학 학장을 지내면서 교육전문가로서 다양한 컨텐츠를 갖춘 준비된 후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