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산업 입장휴게소, '최우수 휴게소 현판 제막식'
KR산업 입장휴게소, '최우수 휴게소 현판 제막식'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03.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76개 휴게소 대상으로 125만명 국민참여 평가 1등급 선정
KR산업에서 운영하는 입장휴게소가 11일 오전 한국도로공사 주최로 ‘최우수 휴게소 현판 제막식’을 갖고 고객서비스 향상을 다짐하였다.
▲ 입장휴게소 제막식 사진
이날 행사에는 이승찬 KR산업 부회장(계룡건설 사장)과 김정근 한국도로공사 경영본부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내빈이 참석하여 제막식을 기념하고 축하하였다. 박종화 KR산업 사장은 ‘국민들께서 뽑아주신 최우수 휴게소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최우수 휴게소 현판 제막식을 가진 입장휴게소는 국내 최초 고속도로 화물차휴게소로 계룡건설 계열사 KR산업에서 운영 중이다. 지난해 리모델링을 통해 깔끔하게 새 단장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입장휴게소(서울방향) 외에도 KR산업에서 운영하는 휴게소 중 인삼랜드(하남방향), 홍성(서울방향) 휴게소가 1등급인 ‘Best 휴게소’로 선정되었으며 하남(만남), 홍성(무안방향)휴게소가 2등급인 ‘Good 휴게소’로 선정 되는 겹경사를 누렸다.

한국도로공사에서 2014년부터 시행중인 ‘휴게소 국민평가’는 이용자들이 직접 휴게소 서비스를 평가하여 그 결과에 따라 휴게소 등급을 표시하는 제도로 지난해에는 전국 176곳 휴게소를 대상으로 125만명의 국민이 참여하여 평가를 실시하였다. 그 결과 2월에 1등급(최우수)휴게소 18곳과 2등급(우수)휴게소 34곳을 선정한 바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