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제22회 충남장애인체전 성공 준비 나서
부여군, 제22회 충남장애인체전 성공 준비 나서
  • 최주민 기자
  • 승인 2016.03.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체전을 위한 중간점검 철저
부여군(군수 이용우)은 ‘제22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중간 점검에 나섰다.

군은 21일 부서별 분담 분야에 대한 부서별 준비상황 및 연출대행사의 개‧폐회식 연출계획 등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210만 충남도민이 하나가 되는 성공적인 체전을 위한 대회 준비에 행정력을 집중시키기로 했다.
▲ 22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상황보고회 (사진제공- 부여군청)
이날 준비상황보고회에 참석한 이용우 군수는 “완벽한 체전 준비로 선수들과 관람객들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 대책에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며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제 유지와 자원봉사자의 적재적소 배치로 장애인이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지시했다.

또 “관람객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편의시설 확충과 부여를 홍보할 수 있는 홍보시설 등을 충분히 비치하여 부여를 찾는 선수단과 관람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군에 따르면 각 시·군의 대표선수들이 최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대회운영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평소 문화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장애인에게 백제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관광체험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짧은 대회 기간이지만 부여를 느끼고,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