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강훈식 아산을 후보, 선대위 발대식 개최
더민주 강훈식 아산을 후보, 선대위 발대식 개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03.2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후보 등록 마감, 본격 선거전 돌입

더불어민주당 아산시을선거구 강훈식 후보가 26일 오후 3시, 본격적인 선거전을 위한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발대식을 개최했다.

▲ 더민주 강훈식 아산을 후보
강훈식 후보는 조덕호 전 아산시갑 예비후보를 비롯해 이광열 전 충남도의원, 강흥진 현 한국노총 아산지부의장을 선대위원장으로 위촉했다. 또한 총괄 선대본부장에는 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장이, 선대본부장에는 윤지상 충남 도의원, 성시열, 조철기, 김영애, 황재만, 김희영, 오안영, 안장헌 시의원이 위촉됐다.

이외에도 직능, 체육, 교육, 노동, 보육, 봉사, 여성, 청년, 농업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 노동, 조직, 정무, 교육, 청년특보 등 선대위원 약 250여명을 위촉했다.
▲ 더민주 강훈식 아산을 후보, 선대위 발대식 개최
강흥진 선대위원장은 “강훈식 후보는 충분히 검증되고, 준비되었기 때문에 승리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정치를 젊게 만들어, 아산의 발전을 이룰 유일한 후보다.”고 강훈식 후보 지지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조덕호 선대위원장은 “필승을 위한 우리의 전략을 설명 드리려고 나왔다.”며, “지금 이 자리에 모이신 분들께서 자신의 역할에 충실히 임해주신다면,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후보는 “아산에 새로운 삶이 시작됩니다. 새롭게 만들기 위해서는 실력 있는 세대교체가 필요합니다.”며, “우리의 아이들이 낡은 정치가 아닌 새로운 삶을, 밝은 미래를 선물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이겨야 한다.”고 호소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