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선화지구 위브더스카이가 4월말 홍보관을 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조합원모집에 나선다. 선화.용두지구 중 첫번째 주자로 위브더스카이라는 이름으로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전 선화 위브더스카이가 위치한 대전 선화지구는 중구청역, 서대전네거리역, 오룡역이 모두 인근에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서대전역과 대전역에도 인접해 있어 타 도시로의 이동이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추었다.

대전선화구역이 주목받는 이유는 또하나 합리적 가격에 있다. 인근시세는 59㎡기준 실거래가는 평당 1,000만원대 이상으로 거래되지만 , 선화구역 위브더스카이는 700만원대 중반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강점이라 할 수 있다.
건설사에서 분양하는 민간분양의 경우, 건설사의 이윤까지 포함되어 분양가가 책정되는 반면, 지역주택조합은 무주택자들이 조합을 구성해 시행을 직접 맡는다. 이 때문에 시행사 이윤, 마케팅 비용, 토지 금융비 등이 절약돼 주변 인근 아파트보다 10~20%이상 분양가가 저렴하다
2016년 4월 9일 재개발 조합 총회에서 지역주택조합사업방식으로 전환되어 재개발조합과 업무수임사간 토지주의 토지사용승낙에 대한 총회 의결 및 업무 약정을 진행하였으며, 사업이 지연될 경우 재개발방식으로 재전환 되어 지역조합아파트의 단점인 사업의 장기화를 막을 수있게 됐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서대전초등학교, 대전 중앙 초등학교, 충남여중/고, 호수돈 여중/고, 등이 있어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홈플러스와 은행, 선화동 주민센터,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등 편리한 생활환경까지 갖추고 있다.
대전 선화 위브더스카이는 단지 내에 많은 녹지공간을 마련해 자연과 함께하며 더 건강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꾸며놨다.
또한 단지 곳곳에 주민의 건강 향상을 위해 넓은 운동공간을 확보하였다. 대단지의 위용과 입주자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개성 있는 디자인의 주출입구 또한 장점으로 볼 수 있다.
대전 선화지구 위브더스카이 홍보관은 대전 동구 원동 92-1번지 베네시안웨딩홀 2층에 위치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