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 ㈜현대자동차 충청서비스 대표 천도초등학교(교장 심장근)와 자매결연 맺고 3년 지원 약속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4월 27일 ㈜현대자동차 충청서비스(대표 김송)가 천도초등학교(교장 심장근) 배드민턴부에 3년간 지원을 약속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의 결실로 지난 2월 테이진리엘소트코리아(주)가 아산중 하키부에 3년간 후원협약에 이어 이번에 천도초등학교 배드민턴부에 후원협약을 이끌어 내게 됐다.
김송 충청서비스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어린 새싹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후원을 하게 되었다. 앞으로 천도초 배드민턴부가 최고의 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심장근 교장은 “꿈은 지켜주기고 하고, 키워주기도 한다. 오늘 소중한 후원을 바탕으로 선수들뿐만 아니라 물신양면으로 뒷바라지를 하시는 부모님의 꿈도 함께 지켜주고, 키워줄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천도초 배드민턴부와 자매결연 맺은 ㈜현대자동차 충청서비스는 70여명의 전문 엔지니어가 함께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 정비 서비스 전문회사로서, 온양4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을 맺고 매년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봉사활동과 매월 결연후원금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