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군민평가단 주요 사업장 꼼꼼히 살펴
서천군, 군민평가단 주요 사업장 꼼꼼히 살펴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6.05.30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텍대학 건립사업 등 동남권역 8개 사업장 현장 평가 실시
충남 서천군 군민평가단(단장 한선교)은 지난 30일, 서천군 관내 주요 사업장 8곳에 대한 현장 평가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군민평가단 주요 사업장 현장에서 평가 (사진제공- 서천군청)
이번 현장 평가는 군민의 시각에서 주요 사업에 대한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앞으로의 추진 계획을 평가해 올바른 군정추진 방향을 확립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대상사업은 다수의 주민과 관련된 주요 시책사업 중 군민에게 널리 알릴 필요가 있거나 군민의 의견 수렴이 필요한 사업으로, 사업별 담당 팀장의 현장 설명과 군민평가단 간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 군민평가단 주요 사업장 현장에서 평가 (사진제공- 서천군청)
군민평가단은 ▲ 한국폴리텍대학 해양수산캠퍼스 건립사업(장항) ▲ 장항전통시장 상권 재도약 사업(장항) ▲ 장항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사업(장항) ▲ 농산어촌 생태체험마을 경쟁력 강화사업(한산) ▲ 블루베리 조기재배 시설단지 육성사업(마산) 등 동남권역 8곳의 사업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사업별 중요도와 사업효과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했다.

한선교 단장은 “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추진 상황을 점검하는 등 이번 현장 평가를 계기로 행정이 주민의 입장에서 합리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은 현장 평가 의견과 결과를 서천군 성과평가에 반영하고, 하반기에는 서북부권 11개 사업장에 대한 현장 평가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군민과의 소통과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