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제7회 전국트라이애슬론(Triathlon) 대회
홍성군, 제7회 전국트라이애슬론(Triathlon) 대회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6.06.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야 김좌진 장군배, 600여명의 선수 참가
충남 홍성군은 제7회 백야 김좌진 장군배 전국 트라이애슬론(철인 3종 경기) 대회가 김좌진 장군의 고향인 홍성군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 작년도 트라이애슬론 대회 (사진제공- 홍성군청)
홍성군은 오는 11 ~ 12일 이틀간 홍성군 서부면 구룡동 포구 및 주변도로 일원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체육 산업 육성⋅발전을 위해 제7회 백야 김좌진 장군배 전국 트라이애슬론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작년도 트라이애슬론 대회 (사진제공- 홍성군청)
백야장군기념사업회, 대한트라이애슬론연맹, 홍성군재향군인회가 공동 주최하고 충남트라이애슬론연맹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동호인부(수영 3km, 사이클 80km, 달리기 20km), 엘리트/주니어부(수영 750m, 사이클 20km, 달리기 5km), 중등부(수영 400m, 사이클 10km, 달리기 2.5km) 등 3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대회 첫날인 11일에는 선수등록 및 검차, 공식훈련, 경기설명회, 코스답사가 진행되고 12일 오전 06시 5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본 경기가 시작될 예정이다.

군은 이번 대회에 600여명의 선수 참가와 함께 관계자, 가족, 관람객 등 총 1,200여명이 대회에 참여할 것으로 보고 김좌진 장군 등 수많은 항일열사를 배출한 홍성군의 이미지를 적극 홍보하여 많은 참여자들이 지속적으로 대회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여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2015년 제6회 트라이애슬론 대회에 이어 대한트라이애슬론연맹 부회장인 인기배우이자 ‘삼둥이 아빠’로 잘 알려진 송일국씨가 시상식에 참여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