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홍문표 의원 초청 강연 열어
농어촌공사, 홍문표 의원 초청 강연 열어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07.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농업농촌발전전략과 농어촌공사의 역할 특강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 (본부장 김병찬)가 홍문표 의원(새누리당)이 30일 본부 대강당에서 관내 지사장 및 전원을 대상으로 미래농업농촌 발전전략과 한국농어촌공사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고 밝혔다.

▲ 농어촌공사, 홍문표 의원 초청 강연
이번 특강은 한국농어촌공사가 지난 1908년 첫발을 내디딘 이래 100년이 넘는 세월동안 국민의 주식인 쌀을 중심으로 농업생산기반의 개발. 정비. 유지관리를 전담해 오고 새만금사업 등 대단위 국책사업을 주도해 왔으며,

농어촌지역 종합개발사업과 해외 농업농촌개발사업을 통해 공사의 역할과 위상을 높여가고 있는 시점에서 앞으로의 100년을 설계하는 한국농업농촌 발전전략과 행복한 농어촌을 만드는 글로벌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강조했다.

▲ 농어촌공사, 홍문표 의원 초청 강연
한편, 홍문표 의원은 지난 6.21일 의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6년 대한민국 창조혁신 대상에서 국회의정부문 대상의 수상의 영예도 안았다.

또한 제17대, 19대, 20대 새누리당 예산.홍성 지역구의원으로서 최근에는 농어촌 상생 발전기금을 대표발의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으며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안 대표발의(면세유 3년연장, 예탁금비과세 3년연장) △농기계 임대법 개정안 대표발의 △양곡관리법 개정안 대표발의 등 농어촌 발전을 위한 대안과 개선책을 꾸준히 제시해 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