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아카데미 동문 및 재학생등 10여명이 참석
한국산림아카데미(안진찬 원장)와 대전광역시 서구청(장종태 청장)이 2016년 8월 4일(목) 대전 서구청 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양쪽은 ▲우수임산물 생산·유통 관련자문 및 홍보 ▲녹색산림문화 정립을 위한 교육, 문화·관광 축제 참여 및 부스지원 ▲최고의 임업관계 경영인을 육성하기 위한 교육훈련, 교육자원 등 지원 및 활용 ▲녹색산림인재 양성 교육 참여, 홍보 ▲대전광역시 서구 산림문화행사(힐링아트페스티벌 등) 홍보 및 협조 등 상생발전에 앞장선다.
안진찬 한국산림아카데미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대전광역시 서구와 상생 발전하며 대전 서구 지역발전과 산림관련 문화 행사에 한국산림아카데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적극 홍보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산림아카데미는 2010년 12월에 설립하여 1년 단위의 산림최고경영자과정(CEO)과정을 비롯하여 산약초재배기술 , 귀산촌 , 양묘·조경수 재배기술과정 등 소득증대에 중점을 두고 현재까지 750여명의 우수인력을 양성한 교육기관이다.
또한 현재 한국산림아카데미에서는 제2기 양묘·조경수 재배기술 전문가과정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림아카데미 홈페이지, 한국산림아카데미 다음카페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