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한 건강 퍼스널트레이닝 특수 프로그램 도입,고객들에게 새롭게 선보여
우리나라 국민소득 수준이나 건강과 운동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면서 퍼스널트레이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소비자들이 이러한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피트니스를 선별하고, 웹상으로 업데이트가 꾸준히 되거나 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며 센터 고객들의 결과를 주의 깊게 보아야 한다.
천안 타이거짐은 이러한 불안정하고 포화상태의 시장에서 한발 더 앞서나가는 경영으로 일본의 유명한 건강 퍼스널트레이닝 특수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건강한 운동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직접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본사에서 관리가 되어 회원들의 건강 조력자로써 피트니스 시장 발전 증진에도 힘을 쓰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센터이다.
특히 진정성 있고, 현실성 있는 회원들의 비포 애프터 자료가 최신화되어 있고, 이에 올바른 정보를제공하고 있어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있는 퍼스널트레이닝 센터이다.

이영찬 대표는 "포화된 피트니스 시장에 고객들에게 타이거짐만의 확실한 정체성과 전략적인 퍼스널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건강을 이끄는 조력자의 역할로 써 시스템이 정립되었다"라고 말했다.
타이거짐은 충남 지역 / 경기도 지역에 총 7개의 지점으로 운영되며 곧 8호점이 오픈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