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TWOVISION 출시 기념 ‘홀인원 이벤트’ 실시
골프존, TWOVISION 출시 기념 ‘홀인원 이벤트’ 실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08.0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WOVISION(투비전) 출시 기념 메르세데스-벤츠 경품 걸어
(주)골프존이 9일부터 9월 12일까지 5주간 가맹사업 시범운영 지역으로 선정된 부산광역시 전지역과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를 경품으로 건 TWOVISION(투비전) 출시 기념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홀인원 이벤트는 부산 및 의정부시 TWOVISION이 설치된 일부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며, 스트로크 모드의 ▲용인CC 용인코스 8번홀 ▲골프존카운티 안성W IN코스 8번홀 ▲꽃담 EAST코스 6번홀 ▲스카이뷰 IN코스_6번홀 ▲골프존카운티 청통 팔공코스 5번홀 등 5개 CC에서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는 홀인원 성공자 중 도전 라운드수가 가장 많은 1명에게 주어지며, 도전라운드 수가 동일한 참가자가 나올 경우 추첨을 통해 최종 1인을 선정한다. 또 홀인원 성공자 전원에게 TWOVISION 전용 모바일이용권 5만원을 증정한다.

TWOVISION은 골프존이 5년만에 출시하는 새로운 스크린골프 시스템이다. 가장 큰 변화는 ‘센서’ 부분으로 새로워진 센서는 유저의 위에서 뿐만 아니라 앞에서도 볼을 측정할 수 있다. Top sensor 및 Side sensor 등 센서 2대를 근거리에서 원거리로 배치, 유저의 위와 앞에서도 볼을 측정하게 해 정확도를 향상시켜 실제 필드에 가까운 현실감을 재현했다.

이와함께 TWOVISION은 퍼팅 시 나타나던 격자무늬를 없애는 등 상급 유저를 위해 보다 필드에 가깝고 어려워진 난이도를 제공하는 ‘투어모드’ 및 기존 전면 스크린 외에 바닥 스크린을 더해 입체적인 필드감을 느낄 수 있는 ‘듀얼스크린’, 간단한 터치로 라운드가 가능한 ‘터치모니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스크린 화면 조정 등이 가능한 ‘TWOVISION 앱, 걸그룹 트와이스의 캐디 서비스와 버디 셀러브레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담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