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타이거짐 - 선문대 사회체육과 상호 협력 체결
천안 타이거짐 - 선문대 사회체육과 상호 협력 체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08.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지역 스포츠 과학 발전 위해 상호 협력 양해각서 체결
천안 헬스장 타이거짐(이영찬대표)과 선문대학교 스포츠과학부 사회체육전공(교수 김수연)은 오는 25일 타이거짐 본점에서 충청지역 스포츠 과학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
▲ 좌로부터 김수연 선문대학교 교수, 이영찬 타이거짐 대표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이로써 타이거짐과 선문대학교 스포츠과학부는 학술교류, 특강, 인력양성, 장비 및 시설 지원 자문 교류, 기술 및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 상호 산학 교류 협력을 강화키로 하였다.

충청지역 생활체육의 확대와 증진을 위해 협력관계로 써 선문대 사회체육전공 학생들에게는 넓은 학습의 장이 열려지게 되어 스포츠 발전에 앞장설 수 있게 되었다.

타이거짐은 천안과 아산 동탄에서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의 건강 조력자로 고객에게 진심으로 건강을 전도하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이다.

이에 선문대학교 김수연 교수는 "스포츠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관계를 맺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더욱 공고히 상호 협력 체제를 이어가 스포츠 분야 일자리 창출과 스포츠과학 육성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타이거짐 이영찬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대학생에게 희망과 신뢰를 줄 수 있는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더욱 발전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 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