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대전출신 출향 경제인 초청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주최 계룡건설 후원
경제통상진흥원, 대전사랑시민협의회가 주최하고 계룡건설이 후원한 ' 2016 대전사랑 기업인의 날' 행사가 9일 오후 대전유성 리베라 호텔에서 열렸다.
대전출신 출향 기업인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권선택 시장은 “기업들에게 대전지역출신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을 서줄 것을 당부”했다.

박희원 회장은 “대전지역 발전을 위해 대기업유치에 나서야 한다며 기업유치를 위해 대전시가 저가에 산업단지용지를 분양해야 대기업들을 유치할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주장했다.
이날 행사를 후원한 한승구 부회장은 “계룡건설 그룹은 대전지역에서 생산된 제품을 우선적으로 구매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전을 대표하는 향토 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 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선택 대전시장, 설동호 교육감, 새누리당 이장우 최고위원, 김경훈 대전시의회 의장, 김종천 대전시의회 운영위원장, 박희원 상공회의소 회장, 정성욱 금성백조회장, 한승구 계룡건설 부회장, 이승찬 계룡건설대표, 강도묵 대전시개발위원원장, 이현주 정무부시장, 송치영 경제국장, 이창구 경제진흥원장, 신성호 도시주택국장, 임영진 성심당 대표 정교순 대전사랑시민협의회 회장 임덕규 회장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