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국연합치과원장 , 충남대병원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박재국연합치과원장 , 충남대병원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6.09.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8일 감사패 전달
충남대학교병원(원장 김봉옥)은 박재국연합치과 박재국 원장에게 9월 28일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31일 박재국 원장이 충남대학교병원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부한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전달한 것으로,
▲ 박재국원장 감사패 전달 (우- 박재국원장, 좌 이성복- 대외 협력센터장)

박재국 원장은 “우리지역의 건강지킴이인 충남대학교병원이 더 많은 이들에게 고품질의 의료혜택을 제공하고, 국가중심병원으로 나아가는데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정성의 마음은 나누면 그 효과와 기쁨은 몇 배가 되어 돌아오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후원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봉옥 원장은 “충남대병원이 건강한 지역을 만들고 국가의료발전을 위해 나아가는 발걸음에 큰 힘을 더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의 뜻이 더욱 값지게 빛날 수 있도록 소중하게 기금을 잘 사용하고 사회 곳곳에 나누는 문화가 넓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대전 동구에 위치한 박재국연합치과의원은 2003년 설립되어 임플란트클리닉, 교정클리닉과 같은 전문 치과치료부터 심미치료까지 전 치과치료를 아우르는 지역의 명성 있는 치과의원이다.

한편 박재국 원장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를 통해 사회복지분야에 기부하는 등 지역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