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숲길따라 건강하게 걸으며 힐링해요
논산시, 숲길따라 건강하게 걸으며 힐링해요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6.10.2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9일 시민공원서 숲길걷기와 숲속 작은음악회 열려
충남 논산시는 29일 논산문화원, 늘푸른나무 주관으로 논산시민공원에서 ‘숲길걷기와 숲속 작은 음악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 논산시민공원
이번 행사는 당일 오전 9시 30분 시민공원 벽천폭포 앞 광장을 출발해 1시간 정도 시민공원, 반야산 순환숲길 걷기 후 시민공원 특유의 가을 숲 정취와 함께 음악의 향연이 베풀어지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된다.

숲속 작은 음악회는 이나영 퓨전밴드의 전자첼로, 전자바이올린 연주로 가을정취와 어울리는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며 논산시민으로 구성된 아무추어 그룹사운드 예스민밴드, 테너 윤신과 소프라노 윤소윤 등이 출연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공연을 펼친다.
▲ 논산시민 공원
시 관계자는 “시민공원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면서 가을 숲길도 걷고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문화공연과 함께 마음의 쉼을 누리길 바란다”며,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에 가족, 친구와 함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5월 개장한 시민공원은 소나무 등 교목 860여주, 연산홍, 모란 등 관목 4만4백여주, 꽃창포 등 초화류 3만6천 여주 등 다양한 종류의 조경수가 식재되어 있으며, 벽천폭포, 거울연못, 산책로 등 조경시설물과 물 순환계류 등의 시설물이 조화롭게 구축되어 있어 휴식과 문화·힐링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