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3명에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주말 4인 그린피 ‘무료’ 혜택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는 골프존카운티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로그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기존 '골프존카운티 회원'은 골프존카운티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골프존 모바일 앱에 간편히 로그인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기존 '골프존 회원'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하거나 골프존 앱에 간단히 로그인하면 된다.
비회원의 경우,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신규 회원 가입해 추가 인증작업을 마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는 100명을 추첨,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상은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주말 4인 그린피 무료이용권을 3명에게 증정하고, 2등상은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주중 4인 그린피 무료이용권을 5명에게 지급한다.
또 엘로드 드라이버 2명, 카스코 웨지 10명, 골프 거리측정기 티틀마스터 10명, 데니스 헤드커버 10명, 리얼라인 몬스터 골프공 하프더즌 20명, 데니스 골프모자 40명 등 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1월까지 필드부킹 앱을 설치하고, 필드부킹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전국 5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예약, 18홀 라운드를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데니스 골프모자를 증정한다.
골프장 별 이벤트 적용 시간대 등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필드부킹 홈페이지(booking.golfz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김준환 대표는 "깊어가는 가을철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로그인하면 간편하게 응모되는 만큼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