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무료 클린서비스 시행
LH,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무료 클린서비스 시행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0.31 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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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산내동2 등 2개 임대주택단지 844세대 대상
한국토지주택공사(LH)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양수)는 지난 10월 27부터 11월 25일까지 한 달간 논산내동2, 홍성광천 국민임대 아파트 2개 단지 844가구를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무료 클린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클린서비스 모습
이번 클린서비스는 입주자가 평소 집안청소를 할 때 겪는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것으로, 하자보수와는 별개로 진행된다.
▲ 클린서비스 모습
서비스 범위는 주방 렌지후드, 가스렌지 상판, 씽크상판 개수대 및 배수구, 주방 타일벽, 세탁실 배수구, 개수대 고온스팀 살균 등 6개 항목이다.
▲ 클린서비스 모습
해당 서비스를 희망하는 입주자는 LH가 각 가구에 배포한 신청서를 작성한 뒤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해당 관리사무소 또는 LH 대전충남지역본부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제출은 방문, 우편 또는 팩스 모두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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