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 통한 사전 판매 신청 받아
골프존 조이마루(대전사업본부장 신종성)는 오는 19일 ‘제2회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골프존 조이마루 가족바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올바른 자원절약 체험 및 기부를 통한 나눔을 실천 하기 위해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골프존 조이마루 1층 챔피언스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바자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물품 판매는 오는 15일까지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www.flea1004.com/special)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은 100팀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특히 판매 수익금의 50%를 기부하는 판매자에게는 극단 오즈 어린이 뮤지컬 티켓 1매를 증정하며, 모금한 기부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지역 소외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골프존 조이마루 운영사업실 김선구 실장은 “지난 4월 첫 바자회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7개월만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골프존 조이마루는 지역사회의 나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 조이마루는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주말마다 펼쳐지는 마술쇼와 음악 공연은 물론 어린이 전용 소극장과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과 전자다트를 체험할 수 있는 VR Station 등 시민들의 여가생활을 책임지고 있다.
골프존 조이마루
유성구 도룡동에 위치한 골프존 조이마루는 시민들의 건강과 취미생활, 쇼핑과 외식, 문화를 한곳에서 제공하는 국내 최초 골프 테마파크다. 골프존 조이마루는 ▲가족친화 복합공간 및 시민들의 문화 휴식처 ▲골프존이 보유한 IT 기술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한 세계적인 골프 선수 육성 ▲총 27개 부스가 설치된 시뮬레이션 골프대회 전용 경기장 ▲골프연습시뮬레이터 GDR과 전문 트레이너의 맞춤형 골프 피트니스를 통한 체계적인 골프연습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며 대전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