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립도서관, 드라이플라워 공예 프로그램 운영
예산군립도서관, 드라이플라워 공예 프로그램 운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1.0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전하고 실용적인 취미생활 및 여가활동 지원
충남 예산군 군립도서관은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드라이 플라워 공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 예산군청
이번 공예 프로그램은 주민의 건전하고 실용적인 취미생활 및 여가활동을 지원하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30일 오후7시 30분부터 오후9시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생화를 건조시킨 드라이플라워를 왁스에 고정시켜 실내 장식품을 만드는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제작 시 오일을 첨가해 방향제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성인 20명을 선착순으로 받을 예정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도서관 홈페이지(www.ysplib.g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도서관 사무실을 방문하거나 전자우편(khn0714@korea.kr) 또는 팩스(339-8229)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예산군공공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공공시설사업소 도서관팀(041-339-82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지역 주민의 즐겁고 실용적인 취미활동을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 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