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제3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 개최
한국가스기술공사, 제3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 개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11.10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직원이 참여하는 “모두 하나가 되는 회사” 위한 교류의 장 열어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10일  대전 본사에서 제3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가스기술한마당 행사는 기술 및 정보 교류를 통해 경쟁력 확보는 물론 임직원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생동감 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새로운 회사 문화 정착으로 가스기술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는 행사로 올해, 3회를 맞이했다. 

▲ 한국가스기술공사, 제3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 개최 이석순 사장 개회사
한국가스기술공사 이석순 사장은 “ ' 가스기술 한마당' 행사가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되어 우리 회사를 대표하는 문화와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행사는 외부 강사 초빙교육을 시작으로 품질분임조 발표회, 중식시간을 이용한 특수공기구 전시회, 본 행사의 메인인 업무수행 우수사례 경진대회, 그리고 지식 경연대회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본사와 지사에서 약 300여명이 참석했다. 
▲ 외부강사 초빙교육-문길주 총장 -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한편, 올해부터 전직원 대상 사후 설문조사를 통해 만족도가 낮은 프로그램 폐지 등 프로그램 로테이션을 적용하여, 임‧직원 장기자랑이 제외 되었으며 행사 시간은 30분 단축됐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 직원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작은 발판을 마련하여 기술 및 정보 교류를 활성화하고 임·직원간의 소통의 통로를 개척함으로써 회사 분위기 쇄신과 모두 하나가 되는 회사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자리를 만들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