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ㆍ강훈식 의원, 국회서 아산시 농특산물 행사 개최
이명수ㆍ강훈식 의원, 국회서 아산시 농특산물 행사 개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11.1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우수 농특산물 특판 직거래행사 성황리 개최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소속 이명수 의원(새누리당, 충남 아산갑)과 강훈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충남 아산을)과 국회 후생관 앞마당에서 공동으로 주관한 「아산시 우수 농특산물 특판 직거래행사」가 성황리에 끝났다.

▲ 아산시 농특산물 행사 개최
이 의원은 “어려운 시기에 여러 농민들께서 땀흘린 수확으로 가을의 결실을 내놓으시게 된 것을 감사드린다. 그동안 홍보나 판매전략에서 생각을 많이 못했던 것 같다. 우리 아산의 농특산물이 대한민국 뿐 아니라 세계로 수출이 많이 되고 있지만 정작 국내에서는 잘 모르고 있다.”고 하면서, “이번 국회 특산물 판매전이 앞으로 활로가 열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또한 아산 농특산물이 활성화되고 더 좋은 수확을 올리고 나아가 우리 농산물의 수확, 판매, 유통, 수출 모두가 활성화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강훈식 의원도 인사말을 통해 “아산의 농산물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면서 “아산의 농민들이 판로‧유통 등의 걱정 없이 농사지을 수 있도록 국회차원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어기구 의원(충남 당진), 김한정 의원(경기 남양주을) 등 동료 의원들도 참석하였고, 아산시청 및 아산시 원예농협, 음봉농협, 둔포농협, 온양농협, 영인농협 등이 함께 참여하여 아산 맑은 쌀, 사과, 배, 고구마, 버섯 등을 판매하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