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의원, 국민안전처 특별교부금 5억 원 확보
이장우 의원, 국민안전처 특별교부금 5억 원 확보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11.23 17: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지역 방범용 CCTV 신규 설치 및 확충에 기여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새누리당 이장우 국회의원(대전 동구)이 22일 국민안전처로부터 지역 내 방범용 CCTV 신규 설치 및 확충사업 등을 위해 사용될 특별교부금 5억 원을 확보했다.

이장우 국회의원

이 의원실에 따르면 국민안전처로 부터 동구 지역 범죄 예방 및 안전 확충 등을 위한 방범용 CCTV 설치 사업을 위한 특별교부금 5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지난 19대 국회 입성 이후 연이어 특별교부금을 확보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행정자치부로부터 10억 원의 특별교부금을 확보한 데 이어 이번에는 국민안전처로부터 특별교부금을 확보하게 됐다.

이에 앞서 이 의원은 지난 10월 말 행자부로부터 가양초 주변 도로 개설사업 5억 원, 새울 경로당 신축·리모델링 공사 3억 원, 소호동 윗소리마을 진입도로 개설사업 2억 원 등 10억 원을 확보했었다.

이번에 확보한 특별교부금은 그동안 지역 주민들의 CCTV 신규 설치 요청이 급증하고 있지만, 예산 부족 등으로 미설치됐던 지역에 설치되거나 기존에 CCTV가 설치된 지역의 성능 개선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 의원은 “국가가 비상시국이지만 동구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이나 불편 해소를 위해서도 한시도 눈을 떼지 않겠다”며 “동구 지역주민과 동구 발전은 항상 제 가슴에 새기고 있는 책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쌍나발 2016-11-26 20:37:22
나라가 이토록 어려운 시기에 이장우 의원님 같은분이 계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이정현, 이장우, 김진태, 정우택 의리의 국회의원님들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