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원홀딩스(회장 김영찬)는 연말연시를 맞아 이달 25일까지 전국 제휴 필드 골프장 및 골프존파크 스크린골프 이용, 각종 골프용품 쇼핑이 가능한 '골프문화상품권' 구매금액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골프문화상품권 3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권, 7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권,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권을 각각 추가 제공한다.
골프문화상품권은 지류상품권과 기프트카드 두 가지 형태로 발행되며, 지류상품권은 1만원권·5만원권·10만원권, 기프트카드는 10만원권·30만원권·50만원권이 있다.
한편 골프문화상품권은 전국 50여 개 제휴 골프장과 스크린골프의 대명사 골프존파크에서 사용 가능하며, 각종 골프용품 쇼핑, 골프 리조트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골프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지난 8월 업계 최초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골프존마켓, 캘러웨이, 레노마골프, 테일러메이드, 브리지스톤, 풋조이 매장과 골프장 프로샵 등 전국 220여 개 매장에서 각종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쇼핑이 가능하다.
상품권 구매는 온라인 골프문화상품권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이번 연말연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내 안내된 대표 전화와 상담 전용 이메일을 통해 직접 문의하면 된다.
골프존유원홀딩스 상품권팀 이동우 팀장은 "골프문화상품권은 골프장과 골프용품 쇼핑, 레저 등 골프라이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편리함을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특히 품격 있는 선물용으로 활용가치가 높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