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연말맞이 지역사회 나눔활동 '활발'
골프존카운티, 연말맞이 지역사회 나눔활동 '활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12.1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김장, 쌀 전달, 불우이웃돕기 성금 등 지역사회와 '상생' 노력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는 연말을 맞아 골프존카운티 안성, 청통, 선운 등 각 지역 골프장에서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안성H) : 골프존카운티 안성H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주민자치센터를 찾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주민에 1,200만원 상당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안성Q 등 3개 골프장은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안성시청 및 사업장 소재 면사무소(보개면, 양성면, 죽산면)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정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조손가정과 홀몸노인 가구 등에 1,200만 원 상당의 쌀을 전달했다.

(안성W) : 골프존카운티 안성W 임직원들이 지난 14일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주민자치센터를 찾아 사랑의 쌀 나누기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4년 골프장 개장과 함께 시작해 올해 3회째를 맞은 '사랑의 쌀 전달식'은 골프존카운티 안성 사업장 임직원들의 기부금과 골프장에 방문한 골퍼들이 기증한 성금을 한 데 모아 진행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청통)골프존카운티 청통 이병주(왼쪽 두번째) 지배인이 지난 15일 경북 영천시 청통면사무소에서 청통면 허상곤(왼쪽 첫번째) 면장, 영천시 허순애(오른쪽 첫번째) 시의원에게 성금 1,000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청통 임직원 40여 명도 지난 5일 영천희망원을 찾아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Q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경기도 안성시청을 찾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주민에 1,200만원 상당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김장김치 120포기 중 50포기는 이번 봉사를 위해 골프존카운티 청통에서 직접 재배했으며, 행사 이후 희망원 일대를 청소하고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청통) : 골프존카운티 청통 임직원들이 지난 5일 영천희망원을 찾아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밖에도 골프존카운티 청통은 지난 15일 영천시 청통면사무소에서 성금 1,0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선운): 골프존카운티 선운 나성주(왼쪽 두번째) 지배인이 지난 6일 고창군청에서 열린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에서 박우정(왼쪽 세번째) 고창군수에게 성금 1,000만원을 전달한 후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선운은 지난 6일 고창군청에서 '지역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갖고 고창군 희망복지재단에 성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골프존카운티 선운은 매년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임직원이 직접 모금한 성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조손가정을 위한 생필품 지원, 다문화가정을 위한 김장김치 전달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김준환 대표는 "골프존카운티는 사업장 오픈 이후 매년 이웃에 대한 봉사활동과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IT 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골프장 브랜드로 골프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상생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명문 대중제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