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설맞이‘농축산물 직거래 금요장터’개장
충남농협, 설맞이‘농축산물 직거래 금요장터’개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1.1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산물 및 제수용품 할인판매 ‘알뜰구매찬스’

농협 충남지역본부 유찬형본부장은 민속명절인‘설’을 맞이하여 1.20.(금)· 1.26.(목)/ 2회에 걸쳐 충남지역본부 후정(대전 중구 대사동)에서 '2017년 설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금요장터' 를 개장하여 농축산물 할인행사(10%~20%)를 실시한다.

충남농협 금요 장터에 유찬형 본부장 장보는 모습

AI여파로 인하여 농축산물의 가격상승과 소비둔화로 생산농가의 어려움이 커 많은 소비자들이 직거래장터를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장터에서는 우리지역에서 생산된 품질이 우수한 농·축산물로 구성되며 떡국떡, 한우, 돈육, 사과, 배, 대추, 밤, 나물류 등을 시중가격 보다 10%이상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제수용품 특판코너』를 별도 운영하여 풍성하고 알뜰한 가격에 제수용 기획상품 및 선물세트 등을 판매하고, 5만원이상 구입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장바구니를 증정할 계획이다.

충남농협 금요 장터 모습

아울러, 농협충남지역본부 직원들은 농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월급여의 일정액(10만원 이상)을 농산물상품권으로 구입하여 하나로마트 등 농협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다.

유찬형 본부장은 ‘이번 설맞이 특별장터는 지역본부 뿐만 아니라 천안 등 15개 시군 및 각 지역농협 하나로마트, 신토불이창구에서도 설맞이 특별전을 준비하여 고객들을 맞이하니 우리지역 농특산물을 많이 애용해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가 풍족한 설을 지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