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정, 즉문즉답2로 安風 노리나?
안희정, 즉문즉답2로 安風 노리나?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1.3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즉문즉답 큰 화제성 판단, 비전 제시로 지지율 상승 전략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설 명절이 끝난 이후 곧바로 즉문즉답2를 열고 본격적인 대권 행보에 가속도를 붙일 것으로 보인다.

안희정 지사는 지난 29일 고향 논산 연무를 방문하고 지지자들과 고향 어르신에게 인사를 하며 또 한 번 자신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 출처 - 안희정 페이스북>

안 지사 측은 지난 22일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펼쳤던 즉문즉답이 큰 화제를 모았다고 판단, 곧바로 두 번째 자리를 열고 최근 지지율 상승 분위기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안 지사 측이 준비하는 즉문즉답2는 주간 단위로 주제를 설정하고 각 분야와 관련 있는 일반인들을 초청해 직접 대화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안 지사는 본격적인 경선이 시작되고 정책 토론회가 열리기 전까지는 이번 즉문즉답을 통해 자신의 정치철학과 정책을 구체적으로 선보이며 민심을 얻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안 지사는 설 명절 기간인 지난 29일 고향 논산 연무를 방문하고 지지자들과 고향 어르신에게 인사를 하며 또 한 번 자신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고향 방문에 함께한 김종민 국회의원, 황명선 논산시장, 김형도 논산시의회 의장, 김미경 계룡시의원, 백승권, 김진호, 민병춘 논산시의원

이날 고향방문에는 김종민 국회의원, 황명선 논산시장, 김형도 논산시의회 의장, 김미경 계룡시의원, 백승권, 민병춘 논산시의원을 비롯한 지지자들과 당원들이 함께 모여 덕담을 나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