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학교, 충남 8개 공립고등학교와 지역인재 양성 자매결연
상명대학교, 충남 8개 공립고등학교와 지역인재 양성 자매결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2.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전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소회의실에서 개최

상명대학교(총장 구기헌)와 충남소재 8개 공립고등학교는 상호간의 우호 협력증진과 공동발전을 도모하는 자매결연협정식을 3일 오전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소회의실에서 가졌다.

상명대-충남 8개 공립고등학교 협약식 체결 기념 사진(사진 좌로부터 온양고등학교 최종걸 교장, 천안오성고등학교 원동규 교장, 배방고등학교 장경수 교장, 천안월봉고등학교 박돈희 교장, 상명대 구기헌 총장, 논산여자고등학교 조병훈 교장, 논산고등학교 조익수 교장, 용남고등학교 이석우 교장, 홍성여자고등학교 유병대 교장

논산고등학교, 논산여자고등학교, 배방고등학교, 온양고등학교, 용남고등학교, 천안오성고등학교, 천안월봉고등학교, 홍성여자고등학교 등 8개 고등학교 교장선생님과 관련 담당자들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는 ▲학생진로 관련 특강 ▲창의적 체험활동 운영을 위한 협력 및 교류 ▲다양한 교육 환경 및 정보교류 ▲나눔과 봉사 및 인성교육 협력 및 교류 ▲학술연구 및 재능기부 등의 협력 및 교류를 추진하기로 약속하였다.

구기헌 상명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소재 공립고등학교와의 교류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상호간의 긴밀한 연대를 확립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활발한 상호교류를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여 지역사회의 발전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