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기 태안군수, 올해 ‘10대 미래전략과제’ 추진 도약
한상기 태안군수, 올해 ‘10대 미래전략과제’ 추진 도약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3.0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한 군수 주재 ‘주요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충남 태안군이 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한상기 군수 주재로 ‘주요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고 지난해와 올해 미래전략사업을 비롯해 군이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사업들에 대한 추진 상황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모습

군은 민선6기 3년차인 지난해 3월 ‘태안UV랜드 조성’과 ‘화력 온배수 활용 시설원예단지 조성’, ‘백화산 종합개발 추진’ 등 ‘20대 군 미래전략사업’을 발표한 데 이어 올해도 10대 미래전략과제를 선정하고 군민 행복시대를 열어가기 위한 지속가능한 발전방향 정립에 나선 바 있다.

올해 추진하는 미래전략과제는 △태안 드론밸리 조성 △제3 노인종합복지관 건립 △향토박물관 건립 △충청유교문화권 사업 추진 △도서관광 종합대책 추진 △수산식품산업 거점단지 조성 △대산-만대 교량 건설 △태안읍 역사·문화의 거리 조성 △전국자원봉사자 희망나눔 한마당 행사 개최 △종합실내체육관 조성 등 10건이다.

주요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모습

군은 민선6기 군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의 획기적 발전을 위해 미래전략과제를 주요 줄기로 삼아 각종 시책 추진에 나서겠다며, 이를 위해 정부부처와의 협의 등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보고회를 주재한 한상기 군수는 “군은 지난해 미래전략과제를 필두로 총 126건, 4,957억 원의 사업을 추진하며 미래 태안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며 “올해 10대 미래전략과제 등 주요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전 직원 모두가 열정과 사명감을 갖고 전력투구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