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충남 경선, 4월 4일 진행
국민의당 충남 경선, 4월 4일 진행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3.3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선후보 선출, 충남 14개 투표소에서 실시

국민의당 충남도당(위원장 조규선)은 제19대 대통령 후보선출을 위한 충남경선을 오는 4월 4일 충남지역 14개 투표소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30일 국민의당 충남도당 조규선 위원장을 비롯해 (이종설 천안갑위원장,김현식 천안병위원장,김광만 아산을위원장,송노섭 당진위원장,고종군 보령서천위원장,전홍기 공주부여청양위원장, 노명구 노동특별위원장,신순옥 여성위원장,권현종 부위원장,남상균 사무처장) 천안시청 브리핑룸에서 4월 4일 실시될 국민의당 대선후보 경선을 위한 충남지역 일정을 소개하고 투표참여를 호소하고 있다.

국민의당 대선후보선출 경선은 거주지 관계없이 투표권이 있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현재 국민의당 대선 경선에는 안철수, 박주선, 손학규 후보 등 3명이 후보로 등록 지역별 경선을 실시하고 있다.

투표장소는 ▶천안 동남구보건소 ▶천안 한들 문화센터 ▶아산 탕정초등학교 옆 GS편의점 2층학원 ▶당진 웨딩의전당가원 ▶서산 행복한웨딩홀 ▶태안 문화예술회관 ▶보령 문화의전당 ▶서천 문예의전당 소강당 ▶홍성 향군회관 ▶예산 새마을회관 ▶공주문화원 ▶논산 로데오거리 ▶계룡 파라비아아파트 정문 2층건물 ▶금산 국제인삼시장 등이다.

조규선 국민의당 충남도당 위원장은 “민주주의에서 정치를 외면하고 좋은 사회나 내 삶이 편안한 복지국가를 만들 수 없다.”며 “더 좋은 새로운 미래를 위해 충남도민의 투표참여를 간절히 호소한다.”고 말했다.

이어 “도민여러분의 투표참여 정치참여로 충남을 한국정치의 중심과 희망으로, 한국경제의 중심으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