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2017 대전시티즌 후원 1억원 전달
금성백조, 2017 대전시티즌 후원 1억원 전달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4.2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대표 기업으로서 대전시티즌을 응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금성백조주택(회장 정성욱)이 올 시즌에도 대전시티즌의 선전을 기원하는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하였다.

 27일, 대전시장실에서 금성백조 정성욱 회장이 대전시티즌의 선전을 기원하며 1억 원을 권선택 대전시장과 윤정섭 대전시티즌 사장에게 전달하였다.

(왼쪽)금성백조 정성욱회장이 권선택 시장에게 대전 시티즌 후원금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권선택 대전시장을 비롯한 체육분과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금성백조에서는 정성욱 회장, 정대식 부사장, 이창종 전무, 박진호 실장이 참석하였다.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은 “지역의 대표 기업으로서 대전시티즌을 응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공정하고 멋진 플레이로 최선을 다하여 대전 시민들을 감동시켜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프로축구가 더욱 활성화되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 며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하였다.

권선택 대전시장은 “기업들의 여러 가지 시장상황이 긍정적이지 만은 않은데도 불구하고, 꾸준히 대전시티즌을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윤정섭 대전시티즌 사장 역시 “금성백조의 후원에 감사하다. 좋은 경기력으로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구단, 선수와 팬이 하나되어 축구특별시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금성백조주택은 문화‧체육분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05년부터 꾸준히 대전 시티즌을 응원하고 있으며 이번 전달 기금을 포함하여 약 8억 5천여 만 원을 후원하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