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베트남 코스모 뷰티 박람회 참가…”매출 상승 기대”
두리화장품, 베트남 코스모 뷰티 박람회 참가…”매출 상승 기대”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4.2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댕기머리 비롯해 제품 알리고 수출 논의

한방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이 ‘베트남 코스모 뷰티 박람회’에 참가했다.

두리화장품, 베트남 코스모 뷰티 박람회 참가

두리화장품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린 ‘베트남 코스모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해외 관람객 및 바이어들에게 ‘댕기머리’를 비롯한 제품을 알리고 수출 등을 논의했다고 27일 밝혔다.

‘베트남 코스모 뷰티 박람회’는 매년 4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3일 간 열리는 박람회로, 이번 박람회는 15개국 2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두리화장품은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의 특징인 한방 추출물이 자연의 영양을 그대로 전달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시킬 수 있음을 강조하였으며, 국내에서 사랑 받은 ‘들애수’ 제품과 ‘폴리’, ‘플레니스트’ 등을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댕기머리만의 전통 한방 블렌딩 비법과 제품 품질 등이 바이어들의 믿음을 샀으며, 특히 인기제품인 ‘들애수’ 라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두리화장품 해외사업부 김평진 과장은 “베트남 현지에서 탈모 전용 제품이 적어 앞으로 현지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댕기머리 한방 샴푸와 탈모 샴푸, 로보카 폴리 제품에 대한 바이어들의 문의가 이어져 향후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최근 한방 헤어케어 신제품 ‘들애수 퓨어’를 출시하며 해외뿐 만 아니라 국내 시장 공략 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