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지역 명소탐방 홍보 맥키스컴퍼니와 함께
대전 동구, 지역 명소탐방 홍보 맥키스컴퍼니와 함께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7.05.1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스마트스탬프투어 홍보 위한 보조라벨 25만개 전달식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11일 구청 접견실에서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와 ‘동구 명소탐방 스마트스탬프투어’의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O2린 소주병에 부착되는 보조라벨 25만개 전달식을 가졌다.

11일 구청 접견실에서 열린 ‘동구 명소탐방 스마트스탬프투어’ 홍보 보조라벨 전달식에 참석한 박용재 동구 부구청장(우측에서 3번째)와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부사장(좌측에서 2번째)

구는 이번 전달식이 만인산과 식장산, 대청호 등 10곳의 상시코스와 5곳의 계절코스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전용 앱을 내려받은 사람이 최근 1만여 명을 돌파한 스마트스탬프투어가 더욱 인기와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구 관계자는 “스마트스탬프투어의 성공적인 정착과 확산을 위해 동참해준 맥키스컴퍼니에 깊이 감사드리며, 아울러 식장산과 대청호 등 전국적으로 유명한 여행지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는 물론 소중한 추억도 전하게 될 스마트스탬프투어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스탬프투어는 만인산, 상소동산림욕장, 식장산전망대, 배우 송중기 친가, 판암근린공원 등 상시코스와 회인선 벚꽃길, 대청호수변공원 영산홍·노란목련·춘추벚꽃 등 계절코스를 대상으로 연말까지 선착순 300명의 상시코스 완주자에게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참여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조인나우’를 검색해 설치·이용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공식블로그 확인 또는 기획감사실에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