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호텔외식조리과, 국제요리 경연대회서 전원 수상 쾌거
대덕대 호텔외식조리과, 국제요리 경연대회서 전원 수상 쾌거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7.06.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3대 요리경연대회.. 2017년 Thailand Ultimate Chef Challenge

대덕대학교(총장 김상인) 호텔외식조리과는 2017년 지난 5월 24일 ~ 6월 4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2017년 Thailand Ultimate Chef Challenge 국제요리 경연대회에서 전원 수상의 쾌거를 얻었다.

대덕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 2017 Thiland Ultimate Chef Challenge 국제요리 경연대회 사진

이번 대회는 아시아 3대 요리경연대회로 2년에 한번씩 치러지는 대회이고, Live Cooking이 강조되어 있는 대회로 약 15개국 1000여 명의 요리사들이 참가하여 경연하는 대회로 퀄리티는 매우높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대덕대학교 측은 학생들의 보다 높은 수상률과 대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차량 및 실습비, 항공료 등의 전폭적인 지원과 김정수 지도교수는 개개인의 특징 및 문제점을 분석하고 맞춤 교육을 지도함으로써, 본인들의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경기력을 극대화시켰다.

김정수(호텔외식조리과) 지도교수는 “음식을 만들 때 창작하는 마음으로 재료 본연의 맛과 향, 보기에 도 좋은 느낌의 요리에 중점을 두고 지도했는데 전원 수상에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조리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