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2017년 성과공유 아카데미’
한국가스기술공사, ‘2017년 성과공유 아카데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6.0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소기업간 공정한 성과공유문화 확산 앞장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에 거쳐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17년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를 개최 했다.

박영조 경영지원본부장 인사말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공동으로 진행된 이날 아카데미는 공사 임직원과 정비·설계·플랜트 관련 중소협력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공공기관-협력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생태계를 조성하고, 건강하게 발전시켜 나가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가운데 ▲농협대학교 소병철 석좌교수의 ‘동반성장과 준법경영’ ▲나인에듀케이션 정상진 대표의 ‘조직커뮤니케이션 스킬’ 특강과 더불어 ▲협력재단에서 진행한 ‘성과공유제 이해 및 과제 발굴 방안’ 등 현장 적용이 가능한 실무교육을 병행하여 진행되었다.

외부강사 특강(농협대 소병철 석좌교수)

간담회에서는 주요 천연가스 생산·공급설비에 있어서 협력기업과의 성과공유과제 발굴 및 활용 그리고 성과 창출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계족산 동행 산행

신뢰 형성과 파트너십 제고를 위해 마련된 ‘同行 계족산 황톳길 맨발 산행’ 프로그램에서는 참석자들이 황톳길을 맨발로 걸으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누는 등 상생협력을 위한 소통과 공감에 힘썼다.

참석자 단체사진

행사를 주관한 박영조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가 중소협력기업들이 정부와 공공기관의 동반성장 정책 및 향후 추진방향, 그리고 성과공유제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등 상생협력을 도모하는 좋은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중소협력기업과의 교류활동이 왕성하게 이뤄지도록 노력하는 한편, 대중소기업간 협력을 통한 성과창출과 창출된 성과의 공정한 공유 등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